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리미엄모스 구매후 새우항 새우 전멸.
작성자 안준상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2-12 16:2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3

문의글에 문의하니 여기서 판매한 제품엔 일절 약품투여가 없었고, 다른판매한 분에게는 이런일 이없었으니 제 수조에 문제다라 라고 하셨네요?



일단 수조는 5개월동안 안정적으로 운용된 새우항입니다.. 여기 수 아쿠아에서 구매한 프리미엄모스와, 쿠파펄 포트, 펄그라스포트를 간략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환경에 붓이끼가 발생하여 다 걷어내고 새로 수초를 세팅하려고 준비차 구매하였구요, 일절 다른 약품,환경이 변경된게 없습니다. 단지 여기에서 구매한 수초들을 넣은것 빼구요.


이게 몇일있다가 일어난 일이면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근데 여기서 구매한 수초를 넣고 약 5분만에 새우들이 물위를 해엄치기 시작하다가 한 10분뒤부터 죽어나가기 시작했구요.


몇시간뒤에 대부분에 새우가 뒤집어 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하루 지난상황에 약 70%가량이 다 들어누운상태입니다. 이경우 제가 다른 원인을 생각할수있는게 무엇이 있었을까요? 여기 판매답글처럼 일절 다른 약품이나 첨가물을 넣지않았고,


유독 제 어향에서 이런난 일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처음 받았을때 다른 포트형태는 냄세가 없었는데, 프리미엄 모스만 유독 약품냄세 특히 소독약같은 냄세가 강하게 났었습니다.


사무실 수조라서 다른사람 에게도 어 이거 좀 약냄세 난다고 물어봐보기까지 했었습니다. 처음엔 신문지때문인가도 의심까지 했었지만 그래도 판매자가 설마 여기에 약을탔을까 했었죠.


판매하신분 입장에서도 저만 이런다면 억울하실꺼라 봅니다. 하지만 구매자 역시 너무 억울한 상황아닌가요? 분명 문제가 있어보여서 문의글 남겼는데 아 우리제품 문제없어 님수조에만 문제생김 끝


하면 제가 보고 확인한 상황은 누가봐도 다른사람이 겪었어도 이곳 판매처에 따지는게 당연하지 않았을까요?


저는 그날 판매된 제품에 최소한 확인조치를 해봤었으면 하는데 그것도 아닌것 같네요.


판매량이 많거나 일손이 딸리거나, 뭐 용역을 줫거나 해서 바뻐서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암요.. 판매하시는데 저같이 소량으로 처음 구매한 사람이 뭐 얼마나 중요하다고 신경쓰시겠어요..



됬습니다. 어차피 모스 구매 싸게 한번하려고 구매한사이트에 제가 잘못이네요. 제가 더 초기에 별도로 방역처리를 하고 하루정도 다른 받아논 물에 테스트하고 넣었어야하는데 제실수네요.


다신 이곳에서 살일도 접속할일 없을것같습니다.


저도 최소한에 솔직한 후기를 남겨야만 이곳에 예의라고 생각되어 솔직하게 정말 느낀점을 적어봅니다. 아 수초 상태는 나쁘지 않아요 크기도 좋고 상태도 좋습니다.


다른곳에서 구매하면 가끔 다 시들어가는 녀석들 인심 쓴것마냥 많이넣어주는데 여긴 그러진 않네요,


단지 포트로 온녀석들은 온통 짓눌려 왔기 때문에 길다랗게 자란 친구들은 짜부되서 잘 관리해줘야하구요, 모래가 뒤집어져서 쏟아진것 빼곤 좋네요. 그리고 수고하시고 많이 파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NAME TITLE POSTED BY DATE VIEW
20737 프리미엄모스 상태 좋습니다. 조민화 2019-05-15 83
20258 프리미엄모스 구매후 새우항 새우 전멸. HIT 안준상 2019-02-12 253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